어코드2월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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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타라 조회 9회 작성일 2021-12-26 21:14:2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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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정한 패밀리 세단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시승기

스포티한 디자인과 운동성능을 가진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 세단에 멋스러운 19인치 휠을 탑재하고 복합연비 17km/ℓ 이상의 효율을 보여준다?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의 매력과 가치를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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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인트로
00:25 외관
04:24 실내
10:17 2열
11:21 트렁크
12:14 주행
22:12 가격
22:45 총평
아무개김 : 차를 타보지 않았음에도
타본 것같은 느낌을 주는 자세한 리뷰네요
어코드 하브에 대해 궁금한점이 많았는데
객관적인 리뷰 감사합니다
: 설명 정말 잘해주시네요. 뒷좌석 센터터널에 대해 언급도 해주셨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안영환 : 상세하고도 유익한 시승기 리뷰입니다.
SEONGWON LEE : 기자님의 시승기는 언제나 밝고 경쾌해요. 거기에 정보전달도 꼼꼼하시구요. 잼나게 잘 봤습니다.
흐나 : 설명진짜잘해주시네요

2021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시승 (리뷰, 타봤습니다)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2021
저희는 자동차 매체입니다. 어떤 차던, 신차 행사하면 서둘러 찾아가 소식을 전합니다. 일본 관련된 것만 올리면 이상한 분들 몰려 오시네요. 최대한 존중하려 하지만, 치졸한 행동까지 존중하진 않습니다. 어리석은 논리, 졸렬한 억측, 예의 없는 말투, 관심 받고 싶은 글 등, 남겨둘 가치 없는 댓글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하고 차단합니다. 존중 받으려면 존중받게 행동해야 합니다.

혼다코리아에서 정한 '엠바고'에 맞춰 주말에 업로드하는 거라서 자막은 넣지 않았습니다.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신차시승회에 초대 받아 가서 찍은 영상입니다. [미디어오토]는 공정거래위원회 권장 표기 사항을 성실히 준수합니다.

**[독일제 수입차(茶)-로네펠트]와 함께 하는 댓글 '상단고정' 이벤트
모두에게 '피가되고 살이되는' 댓글 붙여 주시고, [로네펠트] 선물세트 받으세요!! 선물세트는 2만5천원, 4만원 중 랜덤으로 보내드립니다.
- 댓글 중 가장 좋은 것을 골라 '상단고정'한 후 선물 보내드립니다.
- 한 영상 당 한 댓글 뽑는 게 원칙이지만, 너무 좋은 댓글이 또 있으면 2~3개 추가로 뽑아 번갈아 상단 고정하고 선물(2~3분께)을 보내드릴 수도 있습니다.
- 이 이벤트는 [독일산 수입차(茶)-로네펠트] 선릉점(강남 선릉역 10번 출구에서 350m)에서 협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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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ungwon Lee : 9.5세대 10세대 어코드 하브 차량 운용했었습니다. 전기모터 184마력은 배터리가 풀로 차거나 한칸 정도 덜찼을때나 작동해서 코나 EV처럼 쭉쭉나가요. 그리고 125km/h 까지도 EV 주행 가능... 하이브리드차량중 가장 높은 속도... 어느회사던지 하이브리드차량은 효율을 목적으로 하기에 엔진과 모터가 동시에 최대출력을 내는 상황을 만들지 않습니다. 한쪽이 일할때 반대쪽은 쉬어줘야죠. 그리고 10년 무제한km 보증 배터리... 시동모터나 교체해야할 벨트류가 아예없고 미션도 그냥 없다고 보는게 무방... 18만km 타는동안 소모품은 점화플러그 1번 교체만 했어요. 회생제동 쓰니까 브레이크 패드도 20%만 썼고 경고등 고장 제로였구요. 바닷가만 탔는데 하체부식제로...트레일러에 받히는 사고만 아니었으면 아마 계속 탔을텐데.... 동일차량 재구매할려고 했으나 망할 혼다코리아가 베이지실내 더 이상 수입안하서 안샀네요. 주행거리 많고 고장이나 정비 싫고 차량컨디션 오랫동안 유지되는차 5년이상 타기 원하시면 최고입니다만... 쌈빡하고 이쁜차 원하심 비추... 9.5세대를 기준 최대로 연비 주행을 하면 55L 1650km = 30.0km/L 찍은적있고 10세대는 그보단 적게 1100km /43L = 25.5km/L 탔네요. 이차는 다시 말씀드리지만 대부분 왜제차가 그렇듯 적은km 중고차로 구매해서 장기보유 장거리 주행 자주하려는 분들이 사시면 최적입니다. 그러고 보니 그전에 타던 9세대 어코드는 친구한테 가서 28만km 무고장으로 지금도 처음처럼 그냥 다니고 있네요. 오래오래 많이많이 탈거 아니면 왜제차 살 필요없습니다.
Ocean K : 6:53 디자인 지린다 ㄷㄷ
확실히 외부 디자인은 클래식카가 개쩌는 듯.
인테리어는 2000년대인데 그건 불호죠. ㅎㅎ
bluemoon : 3세대 혼다 어코드 소유 했었습니다 ^^ 라이트 켜면 위로 올라오는 느낌이 신기 했었죠. 그냥 무난하고 편하게 타고 다녔네요. 그나저나 오늘 영상에서 제일 눈이 뜨이는 것은 감독님 빨간색 티셔츠네요. ㅋㅋ
GuiltySpark : 세단라인 궁금하다니까 직접 가주시는 직업정신...
인트로만 봤는데도 이제 일본차 좋다는 건 옛말 같은데 쭉 봐보겠습니다.

다 본 뒤의 감상.
진짜 이제 주행감만 볼 거면 타야할 차가 돼버렸네요...
미국시장이야 안정성이 중시되니까 옵션보단 기본기인데 한국은 아니니...
농담 안 하고 2010년대 현기차 내장 보는 거 같음.
이젠 안전하고 정숙된 차를 타고 싶으면 미국 일본차
다양한 옵션을 누리고 싶으면 현기차네...
종이접기봄날다윤’s : 혼다 최근 몇년동안 무시했었는데... F1 보는데 레드불과 혼다가 합치니... 와우...
엔진 후덜덜함... 성적도 좋고..
얘네 무시하면 안됨

그랜저 하이브리드 대신 사도 될까?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시승 후기

혼다 어코드는 2020년 북미 중형차 판매 2위를 기록했습니다. 캠리, 알티마와 함께 그 시장에서 대표적인 중형 세단 3대장으로 통하는 모델이지요.

쏘나타가 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그랜저 와 가격 포지션이 겹치는 모델입니다. 결국 그랜저 하이브리드를 고민하는 분들이 눈돌릴만한 차인데요. 그랜저 하이브리드를 두고 이 모델을 사도 될지 시승회에서 한 번 살펴봤습니다.

#혼다어코드 #어코드하이브리드 #accord
King Arthur : 그랜져와 어코드랑 비교하면 안되죠.
가격만 비슷할뿐 내구성과 주행안정성은 절대 현기가 못따라갑니다.
김봉석 : 트랜스미션의 내구성 하나만큼은 일본차들이 세계초일류 인것 같습니다. 일본인들 특유의 지나친 꼼꼼함과 한국인들보다 느려터진 성격이 한몫 하는듯! 소비자 입장에서는 큰돈 들어가는 물건중에 집 다음으로 대부분 차인데 결함과 중대하자가 발생하면 혈압이 당연히 오르죠! 그냥 오래 안타고 대충대충 탈거면 국산차! 오랫동안 정신건강 위해서는 일제차!
leo chung : 신차때 품질만 좋고 3년 보증 지나면 기막히게 품질 떨어지는 현기보단 일본차가 좋죠.
일본차가 세계에서 많이 팔리는덴 다 이유가 있음
오복 : 시승해보니 하브 아닌줄 ….
파워엄청좋아요..
하브의 단점인 브레이킹시 이질감 전혀없습니다
이케이티 : 국산차는 3년 지나면 각종 센서류 고장나기 시작하죠... 그게 가장 큰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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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코드2월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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